선생님, 좋아요
(先生、スキ。)
작가 : 아이카와 히로
출판일 : 2011년
줄거리 : 가슴이 두근두근!! 비밀스러운 사랑은 그린 옴니버스 집♥
《심술궂은 호랑이 교사》
귀여운 여고생 루카는 겨울방학을 앞둔 시험에서 수학 낙제를 받아 친구들과의 여행에 못 가고 호랑이 선생님과일주일 간 보충수업을 받게 됩니다. 동경하고 있는 하루미와의 달콤한 여행을 꿈꾸고 있었던 루카는 의욕이 없는데요.
호랑이 선생님은 달콤한 시간이 충족되면 보충수업할 의욕이 생기겠냐며 키스를 하고, 그 이후 루카는 호랑이 선생님에게 두근대기 시작합니다. 선생님을 좋아하게 된 것을 깨닫고 마지막 시험에서 80점을 맞으면 키스해 달라며 고백하려 하는 루카.
하지만 시험은 학년 톱도 80점 맞기 힘들 정도의 난이도였고 루카는 65점을 맞아 낙제를 면하게 되지만 선생님이 일부러 어렵게 낸 것을 알고 상심하게 되는데요. 보충이 끝난 기념으로 친구들은 축하파티를 하기로 하고 너무 심하게 놀지 말라는 선생님의 말에 울음을 터트리는 루카. 그런 루카의 어깨와 머리를 쓰다듬어주는 하루미.
파티를 하러 나가는 친구들 사이에 루카가 없다? 빈 교실로 루카를 데려온 선생님.
"다른 남자가 만지게 하지 말란 말이야. 학생이고 선생이고 그런 거 이제 몰라"
중간고사에서 40점을 맞게 된 루카는 다시 선생님과 사랑의 보충수업을 하게 됩니다.
《격하게 귀여운 교사》
순진한 화학교사 아이바는 늘 여학생들에게 육체적인 구애를 받는데요. 그래서 아이바는 선생님에게 별 관심이 없는 시크한 학생 칸노에게 늘 정리를 맡깁니다. 칸노는 학생들의 관심을 없애기 위해 선생님의 목에 키스마크를 만들 것을 제안하게 되고 혼자서 키스마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순진한 선생님을 위해 충동적으로 선생님의 목에 키스마크를 만들고 만 칸노.
항상 학생들을 가르치기 위해 노력하는 선생님의 모습에 가슴이 뛰기 시작하는데요.
화학실에 가던 중 아이바가 예쁜 여학생과 서있는 모습을 발견한 칸노는 아이바의 목에 있던 키스마크가 진해진 걸 발견하게 되고, 오해를 한 칸노는 일주일간 화학실에 가지 않아요. 엉망이 된 화학실에서 선생님과 마주치고 칸노는 도망가다 미끄러져 다치게 됩니다. 아이바는 다친 칸노를 안아 보건실에서 치료하게 되고 오해를 풉니다.
《위험한 보건교사》
코코나는 친절하고 신사적인 히이라기 보건 선생님을 좋아합니다.
어느 날 보건실에서 잠이 든 선생님을 발견하고 가까이 가는데... 선생님이 갑자기 끌어안고 스킨십을 합니다. 잠결에 나온 음흉한 모습이 바로 선생님의 본모습임을 알게 된 코코나.
2박 3일로 가는 신입 오리엔테이션에서 잠이 덜 깬 보건 선생님을 아무에게도 들키지 않도록 서포트할 것을 약속하게 되는데요. 이런저런 심부름으로 열이 오른 코코나를 챙겨주는 츤데레 선생님의 모습에 코코나는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코코나는 선생님이 아침에 좀 더 개운하게 일어나길 바라는 마음에 더운 날 여러 가지 물품을 사 옵니다. 더운 날 계속 돌아다니느라 심하게 타서 피부가 아픈 코코나에게 약을 발라주는 선생님.
야릇한 분위기에 키스까지 하게 되지만, 선생님은 "미안하다. 어쩌다 보니 그만"
그 후 대면 대면하지만 코코나는 서운한 마음을 말하며 선생님과 화해하고 선생님의 잠투정은 코코나와의 연결고리를 만들기 위해 일부러 지어낸 거짓말이었던 걸 알게 됩니다.
《여교사의 해서는 안될 사랑》
남학생 카나데는 담임 사키 선생님을 좋아하는데요. 문화제 준비를 같이하며 사키 선생님은 카나데에 두근거림을 느낍니다. 간만의 소개팅에 나간 사키선생님은 구두를 신었다 뒤꿈치가 까진 상태로 카나데를 만나게 되고, 그녀를 위해 밴드를 사러 멀리 약국까지 다녀온 땀 흘리는 카나데에 흔들리는 사키.
둘은 키스하게 되죠. 하지만 사키는 카나데를 밀어내고 소개팅에 나갔다가 카나데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깨닫고 선생님을 찾으러 온 카나데와 만나 사랑을 나누게 됩니다.
《미카미 선생님의 사랑법》으로 유명한 아이카와 히로 작가의 단편 모음집입니다.
4가지의 사제간의 사랑을 다룬 이야기가 담겨 있는데요. 일본 만화다 보니 므흣한 그림들과 스토리로 재미있게 봤습니다.
그림체도 예쁘고 단편이라 가볍게 볼 수 있어 추천드려요. 네이버 시리즈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