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로맨스 드라마 - 사랑은 계속될거야 어디까지나(恋はつづくよどこまでも), Love lasts forever

by 귀욤여니가 보는 세상 2021. 4. 2.

 

 

사랑은 계속될거야 어디까지나

恋はつづくよどこまでも

Love lasts forever

 

 

 

방영 일자 : 2020년 1월 14일 ~ 2020년 3월 17일

 

편 수 : 10 편

 

출연 :

 

카미시라이시 모네 (사쿠라 나나세 역), 사토 타케루 (텐도 카이리 역)

마이쿠마 카츠야 (키스기 코이치 역), 노세 카리나 (텐도 류코 역)

 

 

줄거리 :

 

수학여행을 오게 된 나나세는 갑자기 길에서 쓰러진 한 여성을 발견하고 도움을 요청합니다. 그 순간 나타난 남자 텐도. 그는 곧바로 응급처치를 하고 사라지는데요. 그 후 나나세는 의사인 그 남자를 다시 만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해서 드디어 그 남자 텐도가 있는 병원에 간호사로 취업 성공합니다 그런데 다시 만난 텐도는 5년 전 따뜻했던 모습과는 정반대인 까칠 대마왕인데요. 졸지에 병원 내 '용사'가 되어버린 나나세와 '마왕' 텐도의 사랑이야기.

 

 

 

 

카미시라이시 모네 (사쿠라 나나세 역)

5년 전 오게 된 수학여행에서 위급한 여성을 구해주는 텐도의 모습을 보고 첫눈에 반해버렸다. 의사인 텐도의 곁으로 가기 위해 5년간 공부하여 드디어 간호사로 취업 성공, 텐도를 만나 첫인사를 건넨다. 그런데 이 남자 5년 전의 그 사람 맞아? 왜이리 냉정하고 까칠하지? 초보 간호사로 여러 실수를 하기도 하지만 특유의 성격으로 잘 풀어나간다. 병원 내 '마왕'으로 유명한 텐도를 따라다녀 '용사'로 불린다.

 

 

사토 타케루 (텐도 카이리 역)

여자친구였던 미노리를 심장병으로 떠나보내고 냉정, 까칠하게 변해버렸다. 타인과의 관계에 무심해져 버리고 그가 웃어주는 건 오직 환자뿐. 병원에 오게 된 초보 간호사 나나세의 실수에 민감, 까칠하게 반응하지만 순수하고 용감한 나나세에 조금씩 물들어간다.

 

 

마이쿠마 카츠야 (키스기 코이치 역)

키스기 센세~ 친절하고 다정한 병원 인기남. 텐도 카이리와 친구로 변한 그의 모습을 안타까워한다. 나나세가 텐도를 변화시켜 주길 바라며 나나세의 사랑을 지원, 도와주다가 그녀를 좋아하게 된다.

 

 

렌부츠 미사코 (와카바야시 미노리/ 와카바야시 미오리 역)

1인 2역 / 텐도의 죽은 전 여자 친구 여동생. 언니의 사망 당시 유학 중이었다. 심장외과 전문의로 언니가 좋아했던 텐도를 처음 만나고 관심을 가진다.

 

 

노세 카리나 (텐도 류코 역)

텐도 카이리의 누나. 나나세와 텐도가 사는 건물의 관리인. 텐도와 나나세의 사랑에 도움을 준다. 연하남 나나세의 동기인 '니시 류세이'와 사랑하게 된다. 


 

일본 만화가 엔죠지 마키의 동명 만화가 원작인 2020년도 1분기 드라마 "사랑은 계속될거야, 언제까지나"입니다. 이 드라마는 2020년도에 방영되었던 드라마 중에서 인기가 가장 많았던 드라마였는데요. 츤데레 의사 선생님 텐도 '카이리'와 순수하고 열정 많은 신입 간호사 '사쿠라 나나세'의 사랑이야기입니다.

 

나나세는 5년 전 수학여행에서 만난 다정하고 멋진 의사 선생님 카이리를 만나고 간호사로 다시 그를 만나기 위해 5년간 노력해 드디어 카이리가 있는 병원에 신입 간호사로 들어가게 됩니다. 출근 첫날, 나나세는 꿈에 그리던 카이리를 만나 고백하지만 다시 만난 카이리는 냉정 독설가였어요. 병원 내에서 '마왕'으로 통하는 카이리와 그런 그에게 고백해 버린 '용사'가 되어버린 나나세. 나나세는 신입으로 여러 실수를 하게 되는데요. 완벽을 추구하는 카이리는 나나세에 가차 없습니다. 실수 투성이 초보 간호사인 나나세는 환자 한 명, 한 명 정성껏 기록하며 환자의 회복을 도우면서 성장하게 되고 카이리도 그런 나나세의 노력을 조금씩 인정하면서 카이리와 연인이 됩니다.

 

이 드라마는 매 회 에피소드 형식으로 진행되는데요. 회당 50분 분량으로 10회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금방 볼 수 있어요. '텐도 카이리'역을 맡은 사토 타케루 배우의 멋진 모습과 '사쿠라 나나세' 역을 맡은 카마시라이시 모네 배우의 귀여움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습니다. 병원이 배경이긴 하지만 의학 전문적인 내용은 거의 나오지 않아요. 철저히 로맨스 물로만 봐주세요.

 

 

- 사진 출처 www.tbs.co.j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