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드 로맨스 추천 - 나의 소확행 (我的小确幸), My Little Happiness

by 귀욤여니가 보는 세상 2021. 3. 10.

 

나의 소확행

 

我的小确幸 (아적소확행)

My little Happiness

 

방영 일자 : 2021년 1월 13일 ~ 2021년 2월 11일

 

편수 : 28편

 

출연 : 형비 (총룽 역), 당효천 (온소경 역), 황일림 (주청청 역), 이천 (온랑 역)

 

줄거리 :

 

변호사가 꿈인 총룽은 호주에 정착하길 바라는 엄마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중국으로 돌아와 로펌에서의 변호사 인턴생활을 시작한다.

운제 병원으로 파견 간 첫날 에이스 의사 온소경을 만나고 티격태격하는데...

 

 

 

 


형비 (총룽 역)

 

 

자신의 꿈인 변호사가 되기 위해 엄마를 속이고 귀국, 로펌에서의 인턴생활을 시작한다.

 

첫 파견지인 운제 병원에서의 첫날 까칠한 에이스 의사 온소경을 만난다.

 

처음으로 맡은 조정업무를 위해 온소경을 따라다니는데....

 

까칠하던 그가 갑자기 다정하게 돌변, 자신에게 대시하는데 총룽도 점점 온소경에게 관심이 간다.

 

 

 

 

당효천 (온소경 역)

 

 

운제병원 에이스 의사.

 

어린 시절 뚱뚱했던 온소경은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했는데 그런 그를 지켜주던 소녀가 있었다.

 

어릴 적 헤어진 후 그 소녀와 만나기로 했던 커다란 나무 밑에서 지금까지 그녀를 기다리는 온소경.

 

그러던 중 자신을 졸졸 따라다니는 법무팀 인턴 총룽의 이름표를 보고 그녀가 바로 그 소녀임을 알아챈다.

 

자신이 누군지 기억하지 못하는 그녀에게 직진하는데...

 

 

 

 

 

황일림 (주청청 역)

 

 

총룽의 베프.

 

부모의 도움 없이 자립하여 잘 사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데, 현실은 그렇지 않다.

 

특별한 기술 없이도 맛집으로 잘 나가는 레스토랑을 운영한다 생각하지만 사실 그녀의 부모가 아르바이트생을 고용하여 손님인 척했던 것.

 

자신과는 전혀 다른 타입의 옆집 서점 주인 온랑을 만나 티격태격하지만 어느새 그를 좋아하게 된다.

 

 

 

 

 

이천 (온랑 역)

 

 

온소경의 외삼촌으로 나이가 비슷하다.

 

대학교 시절 자신을 떠난 첫사랑을 잊지 못하고 자신만의 서점을 운영하며 시를 쓰면서 유유자적 지낸다.

 

자신의 시가 인정받기를 바라지만 그러지 못한 현실에 특별한 꿈 없이 그저 시간을 흘려보낸다.

 

자신과 전혀 다른 옆집 가게 아가씨를 만나 이리저리 얽히지만 사랑하고 싶지 않은 그는 주청청을 밀어내지만 어느새 첫사랑 대신 그녀가 눈에 밟힌다.

 

 

 

 

부위륜 (중정 역)

 

 

총룽의 사촌동생이자 온소경의 의사 후배.

 

눈치 없는 성격으로 누나와 선배 사이에서 이리저리 치인다.

 

병원 사람들 다 아는 두 사람의 연애를 제일 늦게 알 정도.

 

 

 

 


 

엄청 꿀 떨어지는 드라마 소개해 드릴게요.

 

we tv 신작 드라마예요.

 

<치아문난난적소시광>의 여주인공 '쓰투모'와 찌질 서브남 '푸페이'가 두 주인공 역할을 맡아 드디어 이루어졌습니다.

 

여주 총룽이 어린 시절 자신을 구해준 여전사인 것을 알게 된 남주 원소경이 다정남으로 돌변해서 여주에게 엄청 들이대고 잘해주는데요.

 

총룽은 원소경이 어린시절 자신이 알던 '뚱땡이' 라고는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채 원소경에게 관심이 생기는 찰나,

원소경이 오랜 시간 알아온 누군가를 짝사랑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 사람이 당연히 자신일 거라고는 생각 못하고 여주는 남주를 밀어내는데요.

 

두 사람이 오해를 풀고 총룽이 원소경이 어린 시절의 뚱땡이란 사실을 알게 되면서 완전 달달해집니다.

 

두 사람이 사귀고 나서는 매회 찐 키스신들이 나오는데요.

 

두 사람의 인터뷰에서 형비 배우가 이 드라마 찍고 다른 사람이랑 키스신 찍어도 아무 느낌 안 날 정도라고 하니 뭐....

 

ㅎㅎㅎ 아시겠죠?

 

서브 커플인 깨발랄 철부지녀 '주청청'과 고지식한 옛날 사람 '온랑'의 사랑이야기도 너무 재미있었어요.

 

드라마 끝나고 한참을 아쉬워서 인터뷰 동영상, 메이킹 영상 보면서 아쉬움을 달랬는데요.

 

형비, 당효천 두 사람이 다시 만나 새로운 로맨스 하나 더 찍길 꼭 바래봅니다.

 

 

 

 

 

- 사진 출처 baid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