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드 BL 추천 - 영원한 1위 (We Best Love : No. 1 For You)

by 귀욤여니가 보는 세상 2021. 3. 3.

 

영원한 1위

永远的第一名

WBL, We Best Love : No. 1 For You

 

방영일자 : 2021년 1월 8일

 

편수 : 6편 + 번외 1편

 

출연 : 임자굉 (가오스더 역), 양우등 (저우수이 역), 장예가 (페이서우 역)

 

줄거리 :

 

초등학교 5학년 가오스더가 전학 온 이후 항상 1등이었던 저우수이는 만년 2등으로 전락해버렸다.

대회 성적, 인기까지 가오스더에 밀려버린 저우수이는 대학은 가오스더와 다른 곳으로 가 다시는 가오스더와 만나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졸업을 앞둔 신입생 수영대회에서 가오스더를 다시 만난 당황스러움에 발을 헛디뎌 물에 빠지는 망신을 당한다.

설상가상으로 자신이 짝사랑하던 여자 선배가 절친에게 고백하는 장면을 목격하고 실연에 우는 저우수이를 가오스더가 보게 되고, 가오스더는 저우수이가 우는 동영상을 핑계로 저우수이를 이리저리 끌고 다니는데...

 

 


양우등 (저우수이 역)

 

대학교 4학년.

 

초등학교, 중학교, 대학교 한 번도 가오스더를 이겨 본 적이 없다.

 

서로 다른 대학교를 가 드디어 가오스더와 떨어진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중 수영대회 날 자신의 학교로 편입해 온 가오스더를 만나게 된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그를 골려주지만 번번이 피해 다니는 가오스더가 얄미운 저우수이.

 

자신이 짝사랑하는 여자 선배는 자신의 절친에게 고백하고, 실연당한 저우수이의 우는 동영상을 가지고 있는 가오스더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가오스더의 똘마니가 되는데 자신이 힘들 때마다 도와주는 가오스더가 점점 좋아진다.

 

 

 

 

임자굉 (가오스더 역)

 

대학교 4학년.

 

저우수이를 짝사랑하는 중, 저우수이가 자신에게 신경 쓰는 게 좋아서 항상 1등을 하려 노력했다.

 

저우수이와 다른 대학교를 갔지만 졸업반 때 저우수이가 다니는 학교로 편입, 재회한다.

 

저우수이와 같이 있고 싶어 저우수이가 실연당한 동영상으로 협박(?)하여 똘마니처럼 데리고 다닌다.

 

 

 

 

장예가 (페이서우 역)

 

가오스더의 사촌 형.

 

대학교 보건교사로 재직 중,

가오스더의 짝사랑을 알고 있으며 저우수이의 질투심을 자극하여 마음을 자각할 수 있게 도와준다.

 

 


 

지난번에 we tv 결제하고 열심히 보는 중인데 재미있는 BL 드라마 하나 발견해서 소개해드리려 해요.

 

BL은 Boy's love의 약자예요.

 

이성애자인 저우수이와 오랜 시간 저우수이를 짝사랑해오던 가오스더의 사랑이야기입니다.

 

가오스더로 인해 항상 2등이 되어버린 저우수이가 대학교에 가서 드디어 2등의 설움을 떨쳐버리는데요, 4학년 때 편입해 온 가오스더를 다시 만나게 되고 자신의 실연 동영상을 가지고 있는 가오스더의 협박 아닌 협박에 둘은 같이 있는 시간이 많아집니다.

 

가오스더는 저우수이가 좋아하는 음식을 시켜 같이 먹고, 새우도 까주고, 음료도 주고 하면서 엄청 좋아하는 티를 냅니다.

 

서로 티격태격하면서 좋아지는 둘.

 

어느 날 저우수이가 자는 줄 알고 좋아한다 고백하는 가오스더의 혼잣말을 듣게 된 저우수이는 얼른 여자 친구를 찾기로 결심하고 소개팅을 하지만 가오스더가 떠오르죠.

 

저우수이가 자신의 짝사랑 때문에 소개팅 한 걸 알게 된 가오스더는 저우수이와의 관계를 정리하려 하지만 이제 가오스더를 좋아하게 된 저우수이가 고백하고 둘은 연인이 됩니다.

 

여기까지가 시즌 1의 줄거리고요, 3월 5일 시즌2가 방송되기 전에 번외 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시즌1에서 엄마의 결혼으로 몇 달간 미국으로 가게 된 가오스더는 예상과는 달리 몇 달이 아니라 2년 정도 미국에 있다 귀국하는 걸로 보이는데요.

가오스더를 보러 몰래 미국에 왔던 저우수이는 가오스더가 어떤 여성과 어린 아가와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하고 떠나버립니다.

 

아마 오해겠죠?

 

시즌2는 5년 후의 이야기라는데요.

 

둘의 사랑이야기와 더불어 가오스더의 사촌 형 페이서우의 사랑이야기 또한 풀리지 않을까 싶어요.

 

사실 BL 물은 남자와 남자의 사랑이야기이다 보니 저는 주인공들의 비주얼이 좋아야 재미있게 볼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스토리도 있고, 배우들이 비주얼뿐만 아니라 연기도 잘합니다.

 

적당한 수준의 예쁜 키스신도 좋고~

 

시즌 2에서는 좀 더 진도를 나가기 바라면서 마칠게요.

 

 

 

 

- 사진 출처 Baidu -